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aul A. Straub 컬렉션 - 미국의 화폐수집가

화폐

by 集賢堂 2021. 10. 6. 03:08

본문

728x90
반응형

Paul A. Straub 가 기증한 금화

 

폴 A. 스트라우브는 꽤 많은 수집품을 모았고 꽤 중요했습니다. 스미스소니언 박물관에서 볼 수 있는 그의 동전은 매우 인상적이어서, 오늘 저는 그의 전기를 간략하게 쓸 것입니다. 이 화폐학자는 꽤 인상적인 경력과 삶을 가지고 있었고, 대부분의 화폐학 수집에서 볼 수 없는 목적을 가지고 그의 수집품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엘리아스버그나 다른 수집가들처럼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확실히 화폐학에서 그의 역할을 했습니다.


1930년 폴 A. 스트라우브는 많은 수집가들이 화폐학에 관심을 갖게 되는 것과 비슷한 방법으로 동전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는 몇몇 친구들과 사업차 독일 드레스덴에 있을 때 동전가게에 들렀습니다. 그들은 미국 금화 매물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하며 들어갔습니다. Straub에 따르면, 그가 아닌 그의 친구들이 그것들을 샀다고 합니다. 그들이 가게에서 나오면서, 그 상인은 처음에는 몇몇 10두카트의 금화를 팔려고 했는데 거절당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그들은 그 동전을 사기 위해 돌아갔습니다. 스트라우브는 그 금화에 관심이 있었다고 인정했습니다. 이것은 동전에 대한 관심의 시작이었습니다.


스미소니언의 화폐 부문이 커짐에 따라 Paul Straub는 당시 상당한 규모(5,000개 이상)이고 많은 유럽 주화로 구성된 자신의 수집품이 미국 주화 수집품에 좋은 항목이 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 동전들은 전시회에 가장 많이 추가된 컬렉션 중 하나였습니다. 스트라우브 씨는 기증된 컬렉션을 방문하여 향후 몇 년 동안 계속 컬렉션을 추가했습니다. 그에게는 동전을 살때 선호하는 한 가지 방법이 있었는데, 그것은 스미스소니언 협회가 전에 소유한 적이 없는 동전을 추가하여 컬렉션의 관점과 경이로움을 확장하는 것이었습니다. 그의 스미스소니언 컬렉션은 불행하게도 1958년 9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날 때까지 계속되었습니다.


Paul A. Straub는 Smithsonian(더 구체적으로 미국 역사 박물관)의 화폐 부문에 가장 크게 기여한 사람 중 한 사람입니다. 그는 또한 여러 가지 화폐적 관점(그는 큰 은화가 작은 금화를 가리기 때문에 금화와 은화를 함께 전시한 적이 없습니다.)과 많은 수집가가 공감할 수 있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가진 흥미로운 사람이었습니다. Straub는 가장 큰 컬렉션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지만 좋은 일을 했으며 기억해야 합니다.



https://www.jstor.org/site/americanhistory.si/national-numismatic-collection/paul-a-straub-collection/

https://www.money.org/collector/user_8029/blog/paul-a-straub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